미드저니 체험기
퍼포먼스 마케팅을 위한 소재들을 제작할 때 큰 포인트는 어쩔수없이 스피드이다.
갑작스럽게 생기는 프로모션과 시시각각 나오는 데이터에 따라 새로운 소재를 투입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레퍼런스와 템플렛, 즉 효율적인 작업 프로세스가 필요하다.
그리고 눈길을 사로잡은 AI로 디자인하기 라는 제목의 블로그
살펴보니 다양하고 높은 퀄리티의 광고소재를 효율적으로 (잘 사용하면 효과적으로) 뽑아낼 수 있을 것 같아 도전
일단 미드저니 가입했고, 디스코드 들어갔고, 25번 트라이얼 기회가 주어짐
-> 자세한 사용방법은 미드저니에서 제공하는 quick start guide 페이지 참고
사용 설명 영상으로 보려면 여기 (설명 잘해주심 + 유투브에 이미 많은 사용 영상 있음)
이분은 canva 로 피피티 제작하시면서 거기에 필요한 이미지 소스를 미드저니를 사용해 빠르게 만들어 구현하심.
이렇게 피피티를 만들 때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을 효과성 뒷받침해줄 비주얼 소스를 찾기에 최적일 것 같음. 셔터스톡 뒤지는 것 보다 더 원하는 이미지를 쉽게 찾을 수 있을 것 같다.
바로 업무에 사용해볼 수 있도록 최대한 구체적인 명령어를 입력해 결과값을 뽑아보려 한다.
그러기 위해서는 레퍼런스 탐색 먼저!
다른 사람들의 prompt 와 결과값 references
-> 이 유투버는 미드저니로 웹사이트 이미지 소스를 가공, chat gpt로 페이지에 들어갈 텍스트를 겟한다.
이미지나 텍스트를 물론 재가공하는 과정은 필요하지만 비교적 간편하게 웹사이트 드래프트 완성..!
a 3d logo, letter '2023', serif typeface, sprouting white mushroom, two rabbits, hydrating, bright, 8k, high definition, super detailed
3d object, Moon Jar, a beautiful black Rabbits, behind a flower, white background, more white, clean water, Unreal Engine 5, cinematography, color grading, editorial photography, photography, shutter speed 1/1000 , white balance, 32k, super resolution, megapixel, backlight, natural light, incandescent, fiber optic, Moody Light, cinematic lighting, Soft Lighting, super detailed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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